RPM9

연예
HOME > 연예

'나 같은 뀨순이' 구구단, '나 같은 애' 콘셉트 포토 2차 공개

귀요미라인 샐리·미나·혜연, 콘셉트 포토서 우아함 폭발

발행일 : 2017-02-17 18:31:47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구구단의 귀요미라인 샐리·미나·혜연의 우아한 변신이 공개됐다.

17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그룹 구구단의 신곡 '나 같은 애' 공식 콘셉트포토를 2차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는 중국인 멤버 샐리와 미나, 혜연이다. 그룹 내 막내라인인 이들은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와 러블리한 인형외모를 뽐내고 있다.

먼저 유일한 중국인 멤버인 샐리는 밝은 헤어컬러로 투명한 피부와 사랑스러운 외모를 더 뚜렷하게 드러내고 있다. 미나는 귀여우면서도 우아한 모습을 나타내고 있으며, 혜연은 가장 막내다운 상큼함과 함께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으로 자리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데뷔앨범 '인어공주(Act.1 The Little Mermaid)'에서의 깜찍하고 청량한 모습과는 달리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16일부터 진행된 멤버별 포토공개를 통해 구구단의 새 앨범에 대한 콘셉트를 드러내고 있다"며 "이번 앨범 '나르시스'는 지난 앨범과는 사뭇 달라진 구구단의 팔색조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구단은 오는 28일 정오에 발표될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로 파격변신을 예고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