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우주소녀, '너에게 닿기를'MV 통해 中영상포털 메인 올킬

한한령(限韓令) 넘는 韓中대세 아이돌 명성 과시

발행일 : 2017-01-11 10:50:58
우주소녀, '너에게 닿기를'MV 통해 中영상포털 메인 올킬

[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신곡 '너에게 닿기를'로 국내는 물론 얼어붙은 중국 대중의 마음까지 녹이는 대세아이돌의 저력을 보이고 있다.

1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컴백한 그룹 우주소녀의 3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가 중국 주요 동영상사이트의 메인을 장식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너에게 닿기를'뮤직비디오는 유명 CF와 뮤직비디오, 영화 등을 제작한 김지용감독의 작품으로, 초능력학교의 일원으로 등장하는 우주소녀 멤버들이 신비로운 대자연으로의 일탈을 즐기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특히 우주소녀 멤버들의 순수한 매력에 신비감 가득한 영상미가 합쳐서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에 국내는 물론 중국 내 유명 4대 동영상사이트인 유우쿠,토토우, 소후(搜狐), PPTV 등과, 왕이 등의 사이트에서 꾸준한 인기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우주소녀, '너에게 닿기를'MV 통해 中영상포털 메인 올킬

네티즌들은 이같은 결과에 대해 "한중 대세 걸그룹 답다", "우주소녀 짱 좋아요", "우주소녀의 인기비결은 비밀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우주소녀에 대한 국내외적인 깊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주소녀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여름, 다원, 선의, 수빈, 미기, 루다, 연정)는 지난 4일 미니앨범 3집 '프롬. 우주소녀(FROM. WJSN)'를 발표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가요프로그램에서 펼치는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 무대를 통해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